황의정 선교사 기도편지 809
작성일 : 2024-06-14
글쓴이 : 신일교
조회수 : 369

본문

기도편지-809 (June 10, 2024)

1) 지난 한 주동안, 다양한 분들과 사역에 대해 논의를 하면서, 다시한번 깨닫게 된 것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다시 오실 시간이 조금 빨라진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였습니다. 저희와 함께 동역하길 원하는 사람들을 불러모으는 것은, 주님께서 하신다는 것을, 주님께서는 말씀을 통해 가르쳐 주셨고, 경험하게 하셨지요. 

여러가지 논의가 잘 진행되었던 만큼, 주님께서 어떤 일을 보여주실 지 기대가 됩니다. 동시에, 여러가지 일들을 통해 방해하려는 사탄의 공격도 이미 겪고 있습니다. Ray 목사님, Patience, 그리고 저와 그리고 각 사역자들의 가족들을 보호해주시고,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2) 토요일(8일), 스테포드 카운티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Patience는, 자신의 지역에서 Good News Club을 섬기신 자원교사들을 초대하여, 저녁식사 자리를 만들고, 교제하며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테포드 지역에서 수고하신 교사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바쁜 일정중에도, 모든 수고를 다한 Patience와 남편인 Matthew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3) 11일(화) 저녁, 이사회로 모여, 사역을 평가하고 논의할 때, 주님께서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16일(주일)부터 22일(토)까지, 저희 사무실에서, 약 3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Eagle Eyrie Conference Center에서, CYIA 훈련학교가 열립니다. 저희 지역에서 참여하는 34명의 청소년들이 선교사역을 하기 전에, 1주일간 강도높은 훈련을 받게 됩니다. 올해에는 새로 참여한 청소년들이 많이 있지요. 주님께서 이들 청소년 선교사들의 마음이 잘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주님의 영광을 위해,
 
황의정 올림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