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의정 선교사 기도편지 811
작성일 : 2024-06-25
글쓴이 : 신일교회
조회수 : 397

본문

기도편지-811 (June 24, 2024)

1) 지난 한 주동안 진행되었던, CYIA 훈련학교를 잘 마치고 돌아올 수 있도록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기도에 응답하셨습니다. 북버지니아에서 참석한 34명의 청소년 선교사들은, 매일 구두시험을 준비하면서, 하나님을 의지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를 배웠습니다. 이들 청소년 선교사들이, 필요할 때마다, 서로를 격려하고, 서로를 위해 기도해주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기쁨이었습니다.

이 시대에 청소년들을 복음을 전하는 교사로 훈련하는 일은 사탄이 제일 싫어하는 일지요. 올 해는 여러가지 방면에서 싸움들이 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영적인 싸움을 잘 싸워나갔습니다. 그러기에 이렇게 주님을 섬기는 일에 자신의 여름을 드리겠다고 헌신된 청소년 선교사들로 인해,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저희는 5-Day 클럽이 시작되기 전에, 다시 한번 만나서, 훈련을 하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입니다. 계속해서 여러분의 청소년 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2) 7월에 진행하는 5-Day 클럽을 호스트할 수 있는 기회가 아직 있습니다. 몇 몇 분들이 관심을 보여주셨지만, 몇 개의 클럽들을 제외하고는, 일정이 구체적으로 잡혀지지 않았습니다. 예전과 다른 의외의 상황이긴 하지만, 주님께서 이만큼 많은 청소년 선교사들을 보내주셨으니, 이들이 섬길 수 있는 클럽의 기회들도 주님께서 열어주실 것이라고, 저는 믿습니다.
 
3) 이번 토요일 (29일), 스테포드 카운티에있는 지역교회에서, Good News Club 교사훈련을 하루종일 진행합니다. 교회의 사정으로 두번이나 연기되었었지요. Ray 목사, Patience, 그리고 제가 함께 강의를 할 예정입니다. 아프리카 배경을 가진 교회의 교인들이지요. 주님께서 참석할 교인들을 통해 하실 일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이 땅에서 주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황의정 올림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