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의정 선교사 선교편지 824
작성일 : 2024-09-26
글쓴이 : 신일교회
조회수 : 253

본문

기도편지-824 (Sept.23, 2024)

1) 21일(토), CEF사무실에서 진행한, Good News Club Kick-Off 를 위해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령님께서 참여한 34명의 마음 가운데, 은혜를 주셨습니다. Ray 목사님은 시편 22편의 말씀과 “삶에 영향을 끼치는 교사들”이라는 주제로, 교사들에게 도전을 주었습니다. 서석란 선생님으로 뭉쳐진 한인교사팀은, 실제 클럽에서 하는 것을 본보기 시범으로 보여주셨지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한인 팀이 본보기 시범을 보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오랜 세월동안 함께 동역하던 분들인, 백전노장들이였지요. 그래서 저는 이분들을 Good News Club의 “네이비 씰”팀이라고 이름을 붙여드렸지요. 본보기 시범을 위해, 기도하고 연습한 팀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Winding Creek팀의 리더인, Amy Graham은, 저희 모두가 마음에서 깊이 우러나온 기도를 하도록 인도했고, 각 팀의 필요들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또한 어린이들의 영혼을 위해 기도할 때, 여러분들이 눈물을 흘리며 기도했지요.
 
모든 영광을 주님께 돌립니다!
 
2) 10월에 클럽들이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필요했던 절차들은 거의 끝나갑니다. 아직은 여러가지 도전이 되는 것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별히 몇 개의 팀들은, 교사들이 더 채워지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런던타운, 파월, 웨슬런, 마름스코 힐스, 시그날 힐 팀들입니다. 이외에 센터리지 학교와 젠킨스 학교는, 주님께서 교장선생들의 마음을 우호적으로 바꾸어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이외에도 건강문제와 가족과 관련하여 벌어지고 있는 다양한 상황들로 인해, 낙심하며 힘들어하고 있는 자원교사들이 있습니다. 빌립보서 4:13절의 말씀처럼, 우리 모두에게 힘과 은혜를 주시는 주님을 바라보며, 전진해가도록 기도해주십시오.
 
3) 이번 주에도 예정된 여러가지 모임들이 있습니다.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기도해주십시오. 특별히 28일(토요일)에는, ZOOM을 통해, 기도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며,
황의정 올림

첨부파일